아이폰 무료 음악 다운로드

Posted on by

또한 copytrans 관리자는 iTunes 보관 함을 자체 음악 플레이어로 전송 합니다. 이것은 이미 아이튠즈에서 음악을 잔뜩가지고 다른 서비스를 사용 하 여 그 노래를 잃는 두려워 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것입니다. 내가 Dropbox 여기 나열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단지 mp3 파일 열립니다. 이 앱을 음악 청취 전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당신이 화면을 끄면, 그것은 또한 자동으로 음악을 중지 합니다. 당신은 13만 높은 품질 뮤직 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통합 음악 기사, 기능 및 면접 시험을 체크아웃 하십시오. 또한 앨범, 재생 목록 및 트랙을 다운로드 하 여 자신의 진도에 따라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evermusic” 멋진 음악 플레이어와 음악 애호가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애플 리 케이 션은 구글 드라이브, Dropbox, onedrive, 박스, 메가, yandex. 디스크 및 WebDAV와 같은 서비스의 숫자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개발자 덕분에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헌신적인 애플 팬 들은 다운로드 하 여 Google Play 음악과 함께 새로운 또는 좋아하는 트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한달에 $1.99에 대 한 가입을 받을 경우, 당신은 귀하의 휴대 전화에 음악 노래를 저장 하 고 인터넷 연결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감독이 미국의 잘 알려진 라디오 방송국 wfmu, “무료 음악 아카이브” 무료 음악의 큐레이터 컬렉션으로 유명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법적 MP3 음악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음악 다운로드를 찾는 누군가를 위해, 그 후에 noisetrade는 음악을 자유롭게 그리고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하는 중대 한 웹사이트 이다. 웹사이트 수천 앨범과 음악 소스를 전형적인 예술가 로부터 수집 된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웹사이트에서, 당신은 항상 몇 가지 새로운 하지만 좋은 목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높은 충실도 사운드 품질, 고화질 뮤직 비디오 및 예술가와 전문가에 의해 큐레이터 문안 제공 하는 최초의 음악 애플 리 케이 션을 주장 하고있다. 응용 프로그램은 4000만 트랙에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다음 단계는 iCloud 음악 라이브러리를 켜는 것입니다. > 음악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현재 음악을 합병 하거나 대체 하 고 싶으면 질문할 것 이다. 모든 트랙을 유지 하 고 기존 음악 라이브러리에 새로 추가 하려면 Merge를 선택 합니다. 만약 당신이 구글 사람이 아니에요, 아마존은 또한 귀하의 아이폰과 함께 작동 하는 클라우드 음악 서비스를가지고 아마존 음악 이라고. 그러나, 5만 노래에 대 한 구글의 제안과는 달리, 아마존은 자신의 음악 컬렉션에서 순 대 250 노래가 구름 (참고: m p 3를 아마존에서 구입 하 여 모자에 대해 계산 하지 않습니다)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것 저쪽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노래의 25만까지 저장 하기 위하여 년 당 $24.99를 지불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아마존 주요한 음악을 가진 백만개의 흐르는 노래에 접근을 얻기 위하여 당신의 아마존 주요한 멤버쉽을 이용할 수 있다.

몇 가지 잘 알려진 음악 앱을 사용 하면 iOS 장비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하 여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고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같은 audiophile 있다면, 당신이 다운로드 하 여 재생 목록, 앨범, 그리고 예술가가 더 proficently 관리할 수 있도록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을 체크 아웃 해야 합니다! 아이폰에 대 한 무료 음악을 다운로드 시간이 소모 되는 작업을 거의 모든 음악 다운로더 이후 AppStore에서 제거 되었다 되고있다. iOS 제작자는 불법 음악 배급에서 음악가를 보호 하기 위하여 걱정 했다. 그러나, 아직도 당신의 iPhone에 새로운 음악을 가져올 수 있는 2 apps가 남아 있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