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아웃 자막 다운로드

Posted on by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영어 자막과 함께 미국의 영화를 보고 교육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언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8 매우 인기 있는 헐리우드 안타 있어. 당신은 대화와 함께 따를 수 있도록 당신이 시계로 새로운 어휘 단어를 데리 러 그들은 모두 영어 자막이 있습니다. 이 비디오 클립 주요 캐릭터, 톰 크루즈에 의해 연주, 의사의 주요 사고에서 회복을 돕고 있는 그룹에 얘기를 포함 한다. 이 장면에서, 톰 크루즈는 얼굴 보 철, 또는 마스크 그가 입고 해야하는 주어 집니다. “성 촉 절” 다시 같은 날 이상 이상 생활의 사람에 대 한 이상한 영화입니다. 영화는 일상 생활에 대해 캐주얼 대화와 같은 직장에 대해 얘기 하거나 오랜 친구를 만나고으로 시작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더 이상 영화에 들어가, 대화 철학에 대 한 자세한 되기 시작 합니다. 공포의 주요 임무는 라 일 리가 보호 하 고 그녀의 안전을 유지 합니다.

그는 끊임없이 잠재적인 재해에 대 한 경계에, 그리고 가능한 위험, 함정과 위험 라일리의 일상 활동에 관련 된 평가 시간을 보낸다. 거기에 매우 몇 가지 활동과 이벤트를 두려워 가능성이 치명적인 위험을 발견 하지 않습니다. 이제 영화에서 영어를 배울 준비가 된 것 이니까, 어휘력을 높이고 대화 능력을 향상 시키는 데 큰 인기 있는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저수지 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면 중 하나는 티핑 장면입니다. 기침을 할 때 몇 가지 녹색 (유료/일부 돈을 주고) 레스토랑 빌, 모두 하지만 미스터 핑크에 대 한 제보를 지불 하는 데 동의를 요청 했다. 그 후, 그룹의 논쟁 여부를 마우스 오른쪽 또는 잘못 레스토랑에서 제보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듣기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휘를 구축 하 고 자연스럽 게 말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러나 그것을 바르게 하는 것이 중요 하다. . 만약 당신이 판매자, 아마존에 의해 성취 당신의 판매 증가를 도울 수 있어. 우리는 당신이 아마존에 의해 성취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초대 합니다. 디즈니의 상상력의 마음에서-픽 사 비교 넘어 주요 “감정” 사진 온다.

롤링 스톤 통화의 재미와 흐 뭇 한 영화 피터 가로질러 체험 “플랫 아웃 걸작.” 혹시 다른 사람을 보면 그들의 머리 속에 무슨 일인지 궁금 합니까? 디즈니-픽 사의 내부 밖으로 마음에 대답을 찾아 들떠 떠 들어 서 여행을 걸립니다. 본부에 본사를 둔, 11의 제어 센터-올해-옛 라일리의 마음, 5 감정 직장에서, 쾌활 한 낙관론 자 조이 이끄는 하드입니다. 그녀는 동료 감정 두려움, 분노, 혐오와 슬픔과 함께 운영로 라일리 행복 유지 되도록 노력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스턴트 클래식,” 리차드 roeper, 시카고 일-타임스 호평. 얼굴 이라는 단어를 말합니다. prosthetics는 팔과 다리, 심각 하 게 부상을 당한 그 신체 부위를 잃은 사람들에 의해 웜 등 인공 신체 부위입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영화는 꽤 파울 언어와 폭력에 무거운, 그래서 젊은 또는 민감한 시청자에 게 권장 아니에요. 심지어 아래의 유튜브 클립 젊은 독자 들에 게 권장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력, 명성과 미국의 유명 인사에서 재미 있는 이야기를 많이 위한 장소입니다. 분노가 아주 열정적에 대해 확실 한 것 들이 라 일 리가 공평 하 게 만드는 느낌.

그는 불타는 정신을가지고 있으며 (말 그대로) 일이 계획 대로 가지 마 폭발 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과민 반응을 빠르게 하 고 삶의 결점에 대 한 인내심이 조금 있다. 기쁨의 목표는 항상 확실 라일리 행복 하 게 유지 하고있다. 그녀는 쾌활 하 고 낙관적 이며 모든 상황에서 재미를 찾을 결심 했다. 기쁨이 기회로 라 일 리가의 삶에 도전을 보고, 그리고 뭔가 좋은로 돌아오는 길에 딸 꾹 질로 덜 행복 한 순간. 만큼 라 일 리가 행복 하다, 그래서 기쁨입니다. 감독 쿠 엔 틴 타 란 티 노 그의 영화로 자연 스러운 대화를 가져, 그리고 알려져 있다 “저수지 개”도 예외는 아닙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