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생 다운로드

Posted on by

시간이 없어 지금은 독서를 마칠? 나중에 오디오를 다운로드 합니다. 하지만 난 여기, 오늘, 내가 지금까지 내가 할 수 있는 최선 알고 공유 함으로써 시작 하는 거 야, 왜냐하면 나는 모든 것을 완벽 하 게 이해를 기다릴 경우, 거기에 교사에 대 한 진실에 대 한 레이스 에피소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백인 교사, 특히 흑인과 브라운 학생 들을 가르치고, 몇 가지 근본적인 진리를 이해 하 고 싶어요. 이러한 원칙은 완전히 학생 들과 당신의 관계를 변형할 수 있다, 그들의 가족, 그리고 당신이 가르치는 지역 사회, 그리고 당신이 내 말을 그 불빛에 열려 있을 거 야 바랍니다. 화이트 교사는 유치원 교사 비비 안 gugsin paley에 의해 쓰여진 논픽션 책입니다. 부인 paley 주식을 정직 하 게 그녀의 경험을 통합 학교에서 가르치는 시간 동안 인종 긴장이 그녀의 교실 밖에 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했다. paley 부인은 그녀가 그녀의 모든 학생 들에 게 될 수 있는 최고의 교사가 되 고 싶었지만 교실 내에서 인종 차이를 해결 하는 방법을 확신 했다. 레이스와 행동에 초점을 무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인 paley 신속 하 게 실현 레이스를 무시 하 고 온 흑인과 백인 모두에 게 잘못 된 메시지를 준 아이. 반면 같은 시간에 인종과 그녀의 모든 행동과 교실 밖의 영향을 인종 고정 관념을 자신의 투쟁을 많이 폭행 paley 부인 그녀의 교실에서 공개적으로 인정 경주를 시작 했다.

화이트 교사는 그들의 시도는 이러한 복잡 한 문제와 주식 그녀의 솔루션 뿐만 아니라 행동과 그녀와 투쟁을 계속 태도를 주소로 투쟁 교사 얼굴에서 정직, 직접 봐입니다. dayanna volitich, 25는 수정 같은 강에 있는 수정 같은 강 중학교에 사회적인 학문 교사, 남아 있다. 감귤 류 카운티 교육청 일요일 그것은 처음에 podcast를 volitich의 관계에 대 한 퍼레이드로 연락 했다 “unapogetic,” 그것은 인적 자원에 통보 하 고 검토를 시작 했다. 퍼레이드 첫 번째 토요일 의혹에 보도 했다. 지난 주, 교사는 조지아 고등학교의 내부, 캠퍼스에 총기를 하는 데의 위험에 대 한 대화를 갱신, volitisch 37-어떤 경우에는 그녀가 질문에 나타난 분 비디오를 업로드 해 고 했다 사건 음모 “평생 교양” 교육자의 무장을 방지 하기 위해 교사. 나는 특히 미국에 있는 교사의 약 83%가 백색 이기 때문에이 에피소드에 있는 백색 사람들을 연설 하 고 있다. 당신의 대부분은 내 블로그를 읽고 사실, 흰색입니다. 인종에 대 한 대화는 지금 유행 하 고 많은 백인들을 위한, 그것은 지뢰 밭에 스테핑 같은 느낌. “교사는 교실에서 제거 되었습니다 조사가 진행 되 고,” 교육청은 탐사선이 완료 될 때까지 더 많은 정보를 공개 감소 성명에서 밝혔다. 멋진, 유용한 책-짧은, 따뜻한, 그리고 지점.

자신의 교육 경험에서 접대, 잘 선택 된 사건을 사용 하 여, 비비 안 paley는 질문을 검사 합니다 모든 수준에 우려 교사: 어떻게 내 학생 들을 돕기 위해 교사로 서 내 자신의 행동을 사용 해야 할 사회 인종과 함께 건설적으로 거래를 배울 수 차이? 그것은 사람이 조금 성장 하지 않고이 책을 읽고 많이 웃 고 힘들 것입니다. (케이트 롱 피 델타 Kappan) 비비 안 gusin paley의 화이트 교사의이 시기 적절 하 게 새로운 버전은 신선한 공기의 호흡 같다. 원래 1979에 출판, 그것은 교사가 인식 하는 방법에 대해 할 말이 중요 한 것 들을가지고 있으며, 경주와 거래 책. 그것의 오히려 일화 적이 고, 분석 방법에서는, 그것은 모든 교사가 어떻게에, 그 초기 년 교육을 포함 하 여, 다 원론 사회에서 살기의 복합성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협상 하는지 비춰. (레 바 클라인 타임스 고 등 교육 보충) 영감과 동기 부여 … 그것은 책을 교사, 부모에 게 훌 륭, 그리고 그를 이해 하고자 하는 다른 사람/자신을 더 나은 성장을 계속 하고자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