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다운로드 폴더

Posted on by

3. 당신이 다운로드 하기를 원하는 파일을 찾고 그것을 가볍게 두드리기는 그것을 싣 게 한다. 다운로드 진전은 당신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창의 밑에 (크롬과 익스플로러에 (서), 다운로드 창 (Firefox 이나 더 오래 된 사파리 버전) 이나 창 (더 새로운 사파리 버전)의 오른쪽 위 코너에 (서) 약간의 버튼을 볼 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파일은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이것은 (크롬, 파이어 폭스, 그리고 사파리에 대 한 지침)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크롬과 Firefox은 또한 당신에 게 파일을 저장 하기 위해 언제나 묻는 옵션을 준다. 어떤 파일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다운로드 해야 하는지는 상관 없습니다. 그것은 iCloud, Dropbox, 구글 드라이브, 또는 기타 유사한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하지만, Dropbox와 함께 일 하 게 될 거 야 원칙은 사용 되는 서비스에 관계 없이 동일 합니다.

모든 스크린샷은 아이폰에서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기본 원칙은 사용 하 고 있는 iOS 장치에 관계 없이 동일 합니다, 그것은 아이폰, iPad, 또는 아이팟 터치.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 당신이 당신이 인터넷 또는 전자 우편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다운로드 폴더가 있다. 하지만 iOS에서 다른 것 들, 당신은 아이폰 이나 iPad에서 유사한 “다운로드 폴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새로운 아이폰 출시 8, 아이폰 8 플러스와 아이폰 X도, 다운로드 폴더가 없습니다. 파일 앱에서 iCloud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 하지 않으려면 대신 타사 클라우드 서비스만 다운로드 하 여 추가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표시 되지 않거나 회색이 아니면 타사 클라우드 서비스가 새 폴더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iPad와 iPhon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은 단일 위치에 저장 되거나 저장 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운로드 한 파일은 파일을 볼 수 있는 앱을 통해 연결 되 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 “다운로드 폴더”가 없더라도 iOS의 일부 파일 관리자는 파일 관리자 및 웹 브라우저와 같은 다운로드 한 파일을 관리 하 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 중 대부분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파일은 장치에 없습니다.

그들은 클라우드에 저장 되며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사용자가 오프 라인 액세스를 위해 그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뿐만 아니라 장치 자체에 있을 것입니다. 3 단계: 파일 폴더의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 합니다. 1. 당신의 iPhone 이나 iPad (위)에 사파리에가 고 당신이 다운로드 하려고 애쓰고 있는 파일을 열어라.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사실에도 불구 하 고, 문서 5 당신이 아이폰 이나 iPad에서 파일을 처리 하는 경우가지고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類.